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꾸러미

청주043바오(BAO) 식사후기 (연어주먹초밥,대창덮밥,항정살덮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 가본 맛있는

퓨전요리집 하나 소개해드리려고요

청주043바오(BAO) 라는 집인데요

저희는 메뉴를 3가지 시켜서 먹었는데요 이게 딱 대표3가지더라구요 그런데 그 맛이요 이건 먹어봐야해요

 

" 난 완전 부드러운 식감 "

- 연어주먹초밥 -

 

그게아니고

 

" 난 완전 돼지고기파로 약간 담백 "

- 항정살덮밥 -

 

그런데

 

" 난 완전 쫀득쫀득 식감이면 "

- 대창덮밥 -

 

자 우선 사진 몇장 보면서 후기글 계속 남겨드릴게요

 

043바오(BAO) 약간 빈티지 분위기 나는 식당으로 편하게 식사 즐기기 좋아요

 

와 이날 정말 추웠어요 저는 청주 정북동 토성 인가요 거기 갔다가 근처 맛있는곳 있다해서 가족끼리 왔는데요 얼마나 춥던지요 여기 옆에는 이전 목욕탕을 개조한 카페도 있던데 거기도 다음에 기회되면 후기 남겨 볼게요

 

주차

 

여기는 차를 가져오면 주차 센스가 있거나 차가 경차라서 좁은공간에도 댈 수 있거나 둘중 하나는 필수 일거에요 상업지 안이다 보니 솔직히 주차가 제일 좀 어려워요 그래서 추운날 멀리 주차후 오려면 조금은 부담도 되겠더라고요 저희는 다행히 주변에 딱 1자리 골목길쪽 담벼락 옆에 공간이 있어서 했지만요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청주043바오(BAO) 코너부분

 

청주043바오(BAO)는 상가 코너에 위치에 전면부가 모두 보이고 찾기는 쉬울거에요 그런데 주말에 오신다면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체크하셔야해요 저희는 일요일 오후5시30분정도 도착했는데 안에 테이블 꽉차고 밖에 대기가 2팀 있더라고요 안에 테이블이 제가 지금 생각나기로는 9개 정도 테이블로 기억해요 2인석도 있고 3인석 4인석 도 있으니 자리배치는 직원분들이 아주 센스있게 해주실 거에요 단, 주말 저녁은 대기는 필수로 생각을 해보셔야 한다는것 참고하고 가주세요 그리고 은근히 추워요 요즘 날풀렸다고 하지만 이글을 보실때 아리까리 하시다면 무조건 전 두툼한 패딩은 필수로 챙겨가서 대기 하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영업일 및 영업시간

 

평일 12 : 00 ~ 21 : 00

주말 12 : 00 ~ 21 : 00

브레이크타임 14 : 30 ~ 17 : 00

월요일 휴무

평일예약가능 (주말제외)

 

 

 

실외에 설치된 메뉴판 - 참고로 메뉴가 많지 않아 뭔가 맛나고 좋은것이라는 필이 오는 식당이에요

 

저는 여기 오셨으면 꼭 1개씩 본인것으로 드시지 말고 여러개 시켜서 나눠드셔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어요 혹시 난 무조건 항정살 난 무조건 대창 이러면 어쩔수 없지만요 그것이 아니라면 말이죠 이유는 진짜 너무 다 맛있어요 그리고 덮밥은 간단히 비벼드시면 되는데 연어주먹초밥은 살짝 자르는 기술이 요해요

 

좌측 대창덮밥 우측상단 항정살덮밥 우측하단 연어주먹초밥

 

지금 여기 사진에는 안나오지만 앞접시를 모두 주기 때문에 아주 덜어먹기 편하고요 여기서 저라면 먹는 순서는 처음에 먼저 연어주먹초밥으로 시작하시는게 좋다 생각되요 세가지중 아무래도 연어주먹초밥이 제일 가벼운 음식이라 에피타이져 먹는식이라고 할까요 그런데 아무리 잎이 크셔도 한입에는 조금 힘들테니 요령것 하시는데 저는 길게 두조각이 좋겠더라고요 아니면 각자 앞접시에 연어만 가져다 놓으시고 칼로 먹기좋게 자른디 밥은 숟가락으로 먹을만큼 담아서 연어를 올려먹어도 맛있게 먹으실 수 있을거에요

 

 

항정살덮밥 : 우측

 

만일 일행분중 쫀득쫀득보다 식감이 잘씹히는 덮밥을 드시고 싶다면 항정살 덮밥이 좋아요 저희는 아이에게 씹기좋게 항정살 덮밥을 약간 잘라서 같이 주니 잘먹더라고요 그림에는 항정살 덮밥이 엄청 느끼하게 나오지만 실상 드셔보시면 그렇지는 않아요 단지 여기는 덮밥종류이다보니 간간하여 물이 좀 많이 먹힌다는것 연세가 있는분이나 질긴 식감이 싫은 분들에게는 부드러운 항정살 덮밥을 추천드려요

 

 

대창덮밥

 

어디서 들었어요 대창이 내장지방을 완전 높인다고요 그런데요 진짜 이걸 딱 !!! 입에 가져다 데는 그 순간 아 운동 열심히 하고 이건 먹어야 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퐉!!! 들어요 그정도로 아주 빡 너무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3가지 음식중 너무나 맛있는 베스트1 뽑으라고 하면 무조건 0순위 대창덮밥이에요 쫄깃쫄깃 쫀득쫀득 이면서 부드러운 그맛 그러면서 고소하고 담백한 그맛 이건 같이 드셔보시면 알아요

전 대창구이집가도 모듬 시켜서 곱창이 더 맛있다고 먹는 편인데 이것 먹고 대창을 알았다고 할까요 꼭 드셔보세요

 

연어주먹초밥 / 말그대로 주먹만하다

위에 그림처럼 나이프를 주는데요 저는 처음에 김밥 썰듯이 넓게 썰으니 오히려 밥이랑 연어랑 분리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길게 두조각을 냈더니 좀 큰 연어초밥 같아서 먹기가 편했어요 그리고 보시면 간장소스가 많아 짠거 아니야 하시는데 특제소스라 달짝지근 하면서 오히려 연어 잡아서 소스에 뭍혀먹는게 더 진하고 짜지 않고 맛나더라고요 그리고 옆에는 양파를 딱 먹으니 와우 그 상큼함 사진은 밑에있으나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제일먼저 드시길 추천드려요

 

청주043바오(BAO) 주소

여기는 주변에 가실 일 있으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기다리기 싫어하시는분들은 모르겠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아주 맛있는 음식이 있다는것만 알아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요 다음에 또 맛나는것 먹으면 정보 남길게요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