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꾸러미

에듀플레이어 ea50, ea30 가성비 뭐가더좋지?! 비교설명 우리아기 벽걸이겸용 cd플레이어

반응형

 

ea30 에듀플레이어 / 벽걸이겸용 cd플레이어

 

EA30 에듀플레이어 / 벽걸이겸용 cd플레이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듀플레이어 ea50, ea30 가성비 뭐가 더좋지?! 라는 제목으로 실제 사용하는 벽걸이겸용으로 쓰이는 ea30과 ea50 기능을 비교해서 설명 드릴예정이에요 우리아기 첫 cd플레이어는 어떤것이 좋을지 잘 보고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ea30 에듀플레이어 실제사진 / 벽걸이겸용cd플레이어

 

 


EA50 에듀플레이어

 

 

 

 

 

 

 

 

 


EA30에듀플레이어

 

 

비교 / 에듀플레이어 EA50, EA30

 

가격
EA50 = 109,000원
EA30 = 79,000원

기능
EA50 = DVD 기능탑재
EA30 = DVD 기능없음

 

실용성
집에 아기가 있어서 하시는 경우라면 저는 ea30을 추천드려요 솔직히 요즘은 집에서는 tv에 유선에 아이들 채널이 워낙 다양해서 따로 dvd로 보여줄것도 없거니와 tv에 usb잭이 모두 있어서 굳이 dvd까지는 불필요한듯 보여요 단지 어른들 교육dvd를 보려는 목적이면 ea50이 dvd기능이 있으니 활용해 볼 수는 있지만요 저희 같은 경우는 어린이 교재에 배경음악 또는 설명이 cd로 모두 나와서 실상 어쩔 수 없이 교육용으로 샀기에 EA10과 1만원차이라 어차피 그돈이면 업그레이드 버젼이 낫겠지하여 EA30을 구매했어요

 

편리성
밑에 동영상에도 나오지만 리모컨이 있다보니 굳이 앉았다 일어났다 반복없이 재생시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일반 키즈 노래를 핸드폰에서 바로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여 좋은 스피커를 활용할 수 있다는것이 실용적이면서도 간편했어요
아! cd플레이어 뚜껑이 없다는 것도
한참 호기심많은 아이가 고장낼 요소가 하나 없다는것에 전 더욱 마음이 편리했다일까요

디자인
솔직히 저는 cd플레이어 뚱뚱한것만 있겠거니 했는데 그게 아니라 화이트로 가구와도 잘어울리고 좀 세련되며 멋스러워서 좋았어요

가성비
1woo라는 곳에 cd플레이어도 있었는데 디자인도 에듀가 좀더 좋았고 특히 똑같은 기능에 가격이 에듀플레이어가 좀더 저렴했기에 실제로 쓰고 있는 제입장에서는 가성비 부분도 너무나 만족스러워요

추가기능
벽걸이가 가능하도록 나사와 벽걸이용 판이 나왔어요
그런데 전 벽에 붙이면 아기 놀이방과 거실에서 자유롭게 이동이 상황따라 불편할것 같아 그냥 올려놓고 사용하고 있고 거치대가 이쁘게 올릴 수 있게 왔으나 청소할때나 작동때 살짝 불편 할 수 있어 사용하지는 않고 있어요

 

총평

아기를 키우시나요 그런데 뚱뚱한cd플레이어는 싫으신가요 그럼 가성비가 좋은 에듀플레이어로
준비해보세요 DVD를 사용하는 유무에 따라
EA50으로 하실지 EA30으로 하실지는 고르시면 될듯하네요 벽걸이가 겸용인 CD플레이어이니 그것 또한 인테리어와 실용성 기호에따라 꾸며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