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꾸러미

홈플러스휴무일(전국,지역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하 6도 ... 입춘을 앞두고 엄청 추워졌네요

이럴때는 집에 콕 박혀 있고 싶은데 그럴 수 는  없고

오늘은 이렇게 사무실 나와서 휴무일 관련 포스티을 하고 있네요

 

그거 아세요?? 제가 아는것으로는 아기들용품이나 먹거리는 홈플러스가

상품 구성이 많이 되어있다는것을요

저도 몰랐는데 그러더라구요 2마트는 전체적 연령대가 사용하기 좋고

예스브랜드등 저렴한 상품 브랜드도 있고 과일도 맛있어서

기본 장 볼때는 주로 이용하고 싹세권땜시 편리함도 있어서 많이 한다고요

 

롯데껌 마트는 음... 저는 제가 가는 자동오아시스 차량정비소가 있어서

이용하는편 다른곳도 그렇겠지만 전 롯데껌마트에 숍인숍 매장들이

유용해서 많이 가게되더라구요 다른사람들은 야니콜록매장에 저렴한옷들

사러 간다고 많이들 하고요 그래서 저도 가봤는데 패딩조끼도 싸다 해서

갔더니 브랜드가치가 올라가서 그런지 타 브랜드와 별반 찿이를 못느꼈어요

 

솔직히 대형마트도 어디다 딱 가는경우도 있으나 요즘은 저마다 컨셉을 찾아가는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리고 그에 맞는 대형 집객력 매장인 영화관과 같은건물에 있어서

그안에서 모두 해결하게 하는것도 있는것 같고요

 

단지 저희는 아이먹거리를 살때는 멀지만 생각하는이유는 아무래도 아이가 뭘

잘 안먹으면... 좀 그렇더라구요 마음이 그래서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

잘먹으면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요

 

오늘같은 날에는 홈플러스는 재활용품 버릴때 담아서 나가면 좋은 비닐봉투에 크게

담아 보내주니 한번 생각해봐야 겠어요

 

갑자기 생각난것데 저는 싹세권이나 홈플러스나 배송시키면 좋은게 종이봉투 엄청큰것

비닐봉투 엄청 큰거를 보내주면 은근히 많이나오는 재활용품을 버리러갈때 담아가면

너무나 유용하더라고요

 

이런저런말이 길었네요 근처에 가시는 장보는 걸음 즐겁게 쇼핑하시고

오늘처럼 추운날은 뜨끈한국물있는것 만드는 재료 어떠세요??^^

 

http://www.homeplus.co.kr/app.customercenter.CustomerCenter.ghs?comm=cs.notice.detail&noticebbs_seq=2170&notice_ty=1

 

홈플러스 고객센터 공지사항 상세

 

www.homeplus.co.kr

 

반응형